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토리

QCY 중국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기

by 코테이토 2022. 7. 6.

안녕하세요~코테이토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충동적으로 급 구매했던
블루투스 이어폰이 저멀리 중국에서 도촥 했습니다!!

금액은 13000원 정도 에 구매했습니다
정말..저렴한 가격이네요
네이버 에서는 19000원대 구매 가능한것 같군요

배송일은 정확하게 5일정도 걸린것 같네요
요즘은 해외배송도 많이 빨라졌어요..
예전엔 잊을만하면 왔었는데...


뾱뾱이 포장지를 풀러보니 이렇게 생겼네요
약간 싼 느낌이 있긴한 첫인상입니다..
불안...

하지만 아직은 설레이며 개봉해봅니다^^


뒷모습..
뭔가 여러 정보가 써있긴한데
읽을수가 없ㄴ....ㅠㅠ

사실 별로 읽고 싶은 마음도 없지요ㅋㅋㅋ


옆모습입니다..
QCY

이어폰계 대륙의 실수라고 할 수 있는 중국의 음향기기 브랜드. 가성비를 추구한 무선 이어폰을 출시하여 사세를 키워왔다고 합니다
이어폰계의 샤오미 라는 말이 있습니다


드디어 개봉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단 섬세하게 포장된 모습에 살짝 놀랍니다
나쁘지 않네요ㅋ


비닐 포장을 모두 잡아 뜯어 준 모습입니다

남자는 블랙..

블랙컬러로 구매하였는데
거의 거울처럼 빛나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하네요~
이어폰 고무 캡까지 들어있네요 ㅋㅋ

충전 케이블 은 C타입 이라 이부분은 참 마음에 드네요 ㅋ
고장도 덜하고 요즘 많이 쓰는 타입이라
따로 충전기를 챙기지 않아도 되겠어요 굳굳!

또한 5분 충전으로 1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연솓 사용시간은 무려 8시간!! ㄷㄷ


열어보면 알맹이 두개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놀라셨나요?
제가 그랬습니다ㅋㅋ
이가격에 이런 디자인이라니..


저 노란 스티커는 무엇일까 고민했는데
충전 센서를 가려놓은 디테일이었네요ㅋㅋ

처음사용시 제거후 충전기에 넣어주면
충전을 시작합니다~

그럼 이렇게 빨간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충전중^^

일단 작동은 하는구나..ㅋㅋ
다행이야...ㅠㅠ


기존 포함되어있는 충전 케이블을 통해
케이스 충전 부터 완료 해준후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밧데리를 오래오래 사용하기 위한 작은 팁이예요^^
방전은 최대한 되지 않도록 하는것도 방법이쥬~

케이스에 녹색불이 들어온후(완충)
핸드폰으로 블루투스를 연결해봅니다
빠른 연결 잘 되네요~

음질 또한 가격대비
훌륭하네요~ㅋㅋ

준수한 음질에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아주 좋네요

아직 전화 통화연결은 해보지 못했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상태라면 통화음질도 나쁘지 않을듯한
기대감이듭니다

착용 느낌은 아주 약간 무겁다?
느낌 받으실수도 있으실것 같은데
크게 불편함 없이 사용하기 좋네요~

전체적인 구매 후기는 10점 만점에 9점!!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막쓰실 이어폰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오늘도 부자되세요~♡

'후기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으로 귀뚜라미를 주문해 보자!  (2) 2022.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