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스토리

인터넷으로 귀뚜라미를 주문해 보자!

by 코테이토 2022. 9. 26.

안녕하세요 코테이토입니다

오늘은 바로 먹이 곤충으로 대표적인 귀뚜라미!!
를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여봤습니다!

나름 인지도 있는 샵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내돈 내산이니 어딘지는 안밝히겠습니다

사실 귀뚜라미는 먹이곤충으로 여러번 주문하여 먹이고
또 번식도 시켜서 사이클도 돌리곤 했었는데

관리가 역시나 귀찮....습니다
조금만 방심하면 냄새도 나구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딱 먹일만큼만 100마리 정도만 주문해봤습니다~



탄탄한 방탄 포장으로 유명한 이곳은 역시나
포장은 기가 막히게 옵니다~

겨울철에도 생물들이 대부분 살아 올정도죠~

역시나 예상보다 커다란 박스로 아침일찍 도착했네요
배송점수 100점👍🏼


두둥!

개봉을 했습니다!

지퍼백에 한쪽면이 모기장으로 되어있는
아주 신박한 포장 기법으로 도착했습니다

움직이지 않도록 테이프 로 고정도 해주셨군요

살짝 훔쳐보니

움직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무사히 왔다고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귀뚜라미 키우던 커다란 리빙 박스에 풀어주었더니

무슨일인지..

누워서 영원히 잠들어버린 녀석들이
제법 많습니다..

비실거리는 녀석들도 많고..ㅠㅠ
전체적으로 이번엔 상태가 안좋네요

빨리빨리 먹여야 겠습니다..

이런 상황을 대비해
100마리 정도 더넣어주셨다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이번엔 좀 실망스러운건 어쩔수없네요..

이렇게 건강한 녀석은 30%정도 밖에 안되는듯 하네요


이녀석은 뭐가 그리 급했는데
오면서 탈피까지 했네요

성충이 되었습니다ㅋㅋ
날개 소리좀 나겠군..

넌 일등으로 먹히러 가자~


귀뚜라미는 오랜만인 타란튤라 녀석들

환장하고 먹습니다!!

역시 먹이반응은 귀뚜리 만한것이 없네요
우선 비실비실한 녀석들 부터

바쁘게 넣어주고나니
건강한 녀석들이 몇안남았네요..

하지만 다음날 보니 그중 20% 정도는
또다시 하늘나라로..

이번 귀뚤이는 대체로 실패네요...
재구매는 힘들것 같...

기존 주문하던 다른업체로 다시 갈아탈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귀뚜라미 키우기 팁하나 드리자면

이녀석들은 환기가 매우 중요하므로
환기가 잘통하도록 루바망을 이용해
뚜껑을 튜닝해준후 냉각팬 까지 하나 돌려주면

아주아주 오래오래 건강하게 잘 키울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후기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QCY 중국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기  (0) 2022.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