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키우기

새로운 가족 구피 친구들 입양 해서 키워보자

by 코테이토 2022. 9.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식구 막구피 입양 소식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어쩌다 물생활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네요ㅎㅎ

앞으로 좀더 부지런해져야 할듯합니다..ㅠㅠ

먼저 기존 장어 치어가 있던 어항에
친구를 만들어 주기위해 정말
급으로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데려오게된

네온테트라2마리와 청소를 위해
코리도라스 2마리를 데려왔더랬죠

하지만 역시...

아직 너무 심심해 먼가 좀더 필요하단걸 느낀나는..


짜잔!!

운좋게 지인분께 막구피 수십마리를 얻어와
투입해 주었습니다

근데 이건...많...다...
너무..많이 데려와버렸다..

말그대로 물반 고기반인 상황ㅋㅋㅋ


이건 내가 그리던 그림이 아닌거 같은데..

바글바글~~ㅋㅋ


그래도 이쁘긴 합니다

잔잔한 물멍은 애들이 너무 바글바글 거려서
쉽지 않지만 ㅋㅋ

그래도 활기찬 모습이 보기좋네요


하지만 저작은 어항에 다함께 기우긴 무리..

바로 작은 어항하나더 준비해 줍니다 ㅋ

오른쪽 작은 어항에는 치어들만 골라
따로 분리해 주었습니다

성체들과 함께있으면 아무래도
먹이경쟁에서 밀려 낙오할수도 있기때문이죠


이것이 바로 추가된 치어들 어항이 되겠습니다!

암컷한마리는 임신중이라 치어장으로 잠시 옮겨놨네요

아참 옆에 보이는 또다른 식구 커먼머스크 터틀!
곧 소개 해드리도록 할께요 ㅋㅋ


치어들만 골라냈는데도

그래도 많습니다ㅋㅋ
몇마리를 주신거야!!

옆은 거북이는 자꾸 치어들을 보며 입맛을 다시고..


그래도 이제 조금은 안정을 찾은것 같네요

구피들도 나도 ㅋㅋ
조용히 물멍할맛 나네요 이제


왼쪽에는 장어치어의 모습도 보이네요ㅋㅋ
다행히 안싸우고 잘지내는 모습이네요

단지 먹이 경쟁에서 오히려 장어가 밀리는 느낌...
나중에 크면 장어 한입도 안될 녀석들이
무서운줄 모르고 ㅋㅋㅋ

어항 제품들은 대부분 저렴한 다이소 제품으로
꾸며 봤습니다

다음엔 거북이 소식과 구피 출산 소식으로
찾아뵐께요~~♡

부자되세요!!

'반려동물 키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어 '치어' 키우는법  (0) 2022.06.27
'슈퍼밀웜' 구매후기 , 키우는법!  (0) 2022.06.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