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키우기

'슈퍼밀웜' 구매후기 , 키우는법!

by 코테이토 2022. 6. 17.

 

안녕하세요~코테이토 입니다^^

 

오늘은 슈퍼밀웜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밀웜은 이제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을 키우며 아실텐데슈퍼밀웜은 좀 생소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결론은 커다란 밀웜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슈퍼밀웜과 라이터 크기비교 사진

 

이녀석이 슈퍼밀웜의 모습입니다^^

 

크기비교를 위해 라이터와 함께 찍은 사진 입니다.크기는 일단 엄청 크죠? ㅎㅎ

 

기존 키우고 있던 타란튤라 녀석들이 점점 커지면서 밀웜으로는 부족함을 느껴오랜만에 슈퍼밀웜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빠른배송 감사드립니다.ㅎㅎㅎ

 

택배는 언제나 우리를 즐겁고 설레이게 만들죠 ^^

 

개봉해보니 밀기울과 슈퍼밀웜이 담긴 통이 무사히 도착했네요~

구매한곳은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애니푸드팜' 이란곳에서 주문해 보았습니다.(광고 아니예요^^)

빠른배송에 기분이 좋아 노출해드립니다ㅎ

 

가격대는 일반 밀웜보다는 조금 비싸요..ㅠㅠ100마리 정도에 8천원 정도 했던것 같습니다.(무료배송)

 

사실 저는 밀웜은 번식에 성공한지 오래되어 직접 번식 시키고 키워서 먹이고 있습니다.싸이클이 계속 돌기때문에 구매할 일이없죠^^밀웜 키우는 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 보이는 가루같은 것이 밀기울 이라는 밀웜의 먹이 이자 집이되어주는 용도로 사용하게 됩니다.

 

개봉!!

 

슈퍼밀웜 100마리 입니다.

세어 보진 않았지만....맞...겠죠? ㅎㅎ

아마 조금 더 주셨으리라 믿습니다!! 밀기울 밑쪽으로 숨어있어서

적어 보이긴 하네요

 

이렇게 도착한 밀웜,슈퍼밀웜은 넓은 사육통으로 옮겨 주면 됩니다.

 

넓은 통에 부어주었습니다.슈퍼밀웜은 너무 좁은 곳에 사육하게 되면 서로 붙어서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넓게넓게 여유있게 기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또한 통의 재질은 스티로폼 박스 처럼 부드러운 소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밀웜들이 다파먹어 버립니다.물론 뚫고 나올수도 있기에 밀원환장 파티가 될수있어요ㅎㅎ딱딱한 플라스틱 재질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해주면 셋팅끝!!  입니다.간단하죠?

 

먹이는 따로 주실필요 없고요 일주일에 두어번 물기 없는 야채를 주시면 아주 잘먹습니다.수분보충도 하며 건강하게 자랍니다.

                                                               야채는 상추,배추,무 등을 주시면 됩니다.

중요한 부분은 환기!! 뚜껑을 닫고 사육하시는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환기가 잘되어야 건강하게 잘자라요~

일반 플라스틱 통은 기어올라오지 못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돼지고기를 먹고있는 슈퍼밀웜

밀웜들은 잡식성이라 사실 왠만한건 다먹습니다.

 

저는 종종 고기도 주는데 이번엔 환영하는 의미로 돼지고기를 

슈퍼밀웜에게 주었습니다.

바글바글 달려들어 역시나 잘먹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잠깐 일반 밀웜과 슈퍼밀웜의 크기비교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일반 밀원과 슈퍼밀웜 크기비교

이렇게 보니 사이즈 비교가 바로 되시죠? ㅎㅎ

 

다음엔 밀웜 번식방법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도 준비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키우고 있는 타란튤라중 '베네수엘라 썬타이거' 종 소개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베네수엘라 썬타이거

대부분 숨어있는 녀석인데 오랜만에 나와있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손톱만하던 녀석을 데려와서 벌써 이렇게 컸네요~

 

그럼 건강하게 밀웜 키우셔서 반려 동물에게 건강한 밀웜 먹이시고 즐거운 사육 되세요~♡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댓글